즐겨찾기 온유 즐겨찾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펀앤쇼핑 도매 플랫폼 서비스 현황 보고 및 보상 계획
  • 조회520
  • 작성일2022-06-29 17:55:06
첨부파일판매사명_아이디_보상요청.xlsx (28.3 KB) Download: 53회
2022년 6월 14일 발생한 도매 플랫폼 데이터베이스 훼손으로 펀앤쇼핑과의 거래에 불편과 손해를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2022년 6월 28일 현재 복구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거래 시스템 복구 완료
2. 상품 관리 시스템 복구 완료
3. API 연동 시스템 복구 완료
4. 상품대장 다운로드 복구 완료
5. 샵클린 서비스 복구 완료
6. 셀러큐 서비스 신버전 셀러큐 2.0 사전 신청 중

2022년 6월 28일 현지 미 복구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판매사별 전용계좌 매칭 90%
2. 2022년 5월 10일부터 2022년 6월 15일 거래 데이터 매칭 30 %

위와 같이 서비스 복구가 진행되고 있으나 고객사께서 아직까지 불편을 겪고 있고 이로 인해 여러 손실을 보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펀앤쇼핑은 우선 아래와 같은 보상안을 마련하였습니다.
물론 여러분께서는 만족스럽지 못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현재는 서비스 정상화에 총력을 기울여야 하는 상황임을 이해해 주시고 좀 더 상세한 내용은 추후 다시 마련하겠습니다.


1. 판매사 전체 보상은 2022년 7월 중 발생한 각 판매사의 펀앤쇼핑 매출 이익의 10%를 8월 중 적립금으로 지급합니다. 적립금 지급 일자는 추후 게시하겠습니다.

2. 샵클린 사용기간은 2022년 6월 28일 자부터 일괄 30일 + 10일 부여합니다.

3. 판매사 개별 보상은 2022년 6월 8일 ~ 6월 17일 중 주문 취소로 발생한 판매사 매출 이익 전액을 적립금으로 지급합니다.

 

신청기간 : 2022년 7월 1일 ~ 7월 15일
 

신청방법 : 이메일 접수 ( funn.co.kr@gmail.com )
* 이메일 제목은 판매사명_아이디_보상요청서 로 기재 부탁드립니다.

신청서류 : 보상요청서(첨부파일), 주문내역서(마켓주문내역 캡쳐 또는 다운로드)

적립금지급 : 2022년 7월 18일부터 순차 지급


판매사별 추가 보상 요청은 개별 보상 접수 후 2022년 7월 16일  ~ 7월 31일 중 해주시면 사안별 협의 후 진행 예정이며 접수 방법 등은 추후 게시하겠습니다.

2022년 6월 29일 (주)펀앤쇼핑 임직원 일동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